THE 뉴토끼 DIARIES

The 뉴토끼 Diaries

The 뉴토끼 Diaries

Blog Article

어디까지나 불법 만화 사이트이기 때문에 수위는 강한편으로 프로필사진도 수위제한이 없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북토끼에 올라오는 소설들의 대부분은 먼저 생긴 온라인 무료소설 사이트인 아지툰소설에서 가져오는 것으로 보인다. 일례로 가져온 소설의 표지에 아지툰 소설이라 써있던 사건이 있었다.

¹. 네덜란드 퀴라소에 본사를 두고 아일랜드, 미국에 별도 회사를 설립해 공동으로 운영함.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그러나 커즐 이용자의 대부분은 마나토끼를 통해 번역된 만화를 본다.~~애초에 만화 볼려고 마나모아하던 사람들이니 무리도 아니다.~~

여기오는 개제된 사이트들과 직접적인 연관이 없는 링크/중계사이트 입니다.

특히 뉴토끼는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되어 있어, 대중교통 이용 중이나 여가 시간에도 웹툰 감상이 용이합니다. 다양한 스토리와 재미있는 웹툰 덕분에 많은 이용자들이 휴대폰으로 즐기고 있습니다.

예전부터 조회수 때문에 스포한다고 욕먹어왔지만 변하지 않았다. 운영자와 함께 업로더나 편집 쪽도 같은 일당인게 확실시되는 상황.

마나모아에서 넘어온 이후 마나모아의 만화는 마나토끼가 돼서 뉴토끼 산하로 들어가고, 마나모아의 자유게시판을 즐기던 유저들은 박사장의 횡포가 싫어서 커즐로 이동하며 서로 갈라졌다.

뉴토끼 웹툰 시청에 대한 법적 처벌 사례는 현재까지 없습니다. 단순히 웹툰을 뉴토끼 감상하는 행위만으로는 법적 제재를 받기 어렵습니다.

When you are managing a script or application, please register or sign in using your developer qualifications in 뉴토끼 시즌2 this article. On top of that ensure your Person-Agent is not empty and is one area distinctive and descriptive and check out newtoki all over again. if you are supplying an alternate Consumer-Agent string,

이런 불법 사이트가 하나 둘 폐쇄된다고 해도 뉴토끼뉴토끼 주소 또다른 운영자가 바톤을 이어받아서 또다시 자료를 옮겨서 운영을 하기 때문에 지금까지의 법령으로는 근본적으로 없애기는 힘들다고 할 수 있습니다.

* 원래 정치글은 철저히 금지되어 있었으나 언젠가부터 정치글이 허용되어 정치색이 묻어나고 있다.[* 물론 공지글엔 정치글 금지 공지가 있긴 하지만, 정치글을 잡을 인력이 부족해서 선을 넘은 일부 글만 지우고 어쩔 수 없이 방치하는 것이라고 보면 되며, 해당 사이트에서 정치 관련 글만이 아니라 외국인 혐오/분쟁/남녀갈등물이 유머게시판에 잊을 만하면 올라오는 중이지만 그조차 잡지 못하는 수준으로 단속 능력이 소실되었다.

당장 밤토끼와 마루마루가 플레이보이 및 도마 우마루 로고와 캐릭터를 자기 사이트 홍보에 무단으로 이용했듯 해당 사이트는 메이드 인 어비스의 나나치를 자기 사이트에 무단으로 이용하고 있다.

Report this page